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함양군 ‘내 상품 완판을 위한 영상 제작 교육’ 열공모드 스타트!

조인호 기자 입력 2024.10.29 10:51 수정 0000.00.00 00:00

농촌 신활력플러스 사업단. 항노화가공식품 판로개척 영상교육 추진

↑↑ 함양군 ‘내 상품 완판을 위한 영상 제작 교육’ 열공모드 스타트!
[경남_대민포커스N=조인호기자]함양군과 함양군 농촌 신활력플러스 사업단은 10월 28일부터 함양군민을 대상으로 ‘내 상품 완판을 위한 영상 제작 교육’을 시작했다.

이번 교육은 ‘항노화가공식품 판로개척을 위한 제품개발 및 마케팅 실무 교육’에 이어 내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심화 과정으로, 초기 정원은 20명이었으나 앞선 교육생을 비롯해 영상제작에 관심 있는 함양군민 30여 명이 신청하여 최종 24명으로 증원하여 첫 수업을 진행했다.

오는 11월 25일까지 8회 동안 진행되는 교육은 영상제작을 위한 시나리오 작성과 영상 촬영 및 편집, 누리소통망(SNS) 등 미디어 업로드까지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날 첫회차 교육에서는 ▲영상제작의 필요성 ▲영상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영상이 소비심리 발동에 미치는 효과 등에 대해 교육했으며, 본격적인 실습 교육을 위해 4명씩 6개 조로 나누어 팀을 구성했다.

교육생들은 자신이 만드는 가공식품, 관광상품 등에 대하여 보다 많은 소비층 확보가 가능하도록 나만의 영상물 제작을 위해 교육에 열의가 가득했다.

교육 참가자들은 “우리에게 필요한 교육을 만들어 주시는 함양군과 사업단에 감사드리며, 열심히 배워 함양군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고 전했다.

함양군 농촌 신활력플러스 사업 추진단장은 “좋은 강사를 모셨고, 1.5대 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교육생들이니 열심히 교육을 듣고 교육명처럼 내 상품 완판하시기를 바란다.”고 교육생들에게 당부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