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김천시, 살고 싶고 머물고 싶은 햇살이 비치는 자산골에서 임성일MC와 함께하는 자산골 골목음악회 열려!!

편정근 기자 입력 2023.10.04 17:15 수정 0000.00.00 00:00

↑↑ 자산골 골목음악회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9월 22일 저녁 5시 자산골 `바람개비정원 마을광장`에서 자산골주민협의체가 주최하고, 펀엔터테인먼트 임성일 대표가 진행한 자산골 골목음악회가 진행됐다.

이번 음악회에는 김천시청 원도심재생과·문화홍보실, 자산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경하), 김천시의회 박대하·배형태 시의원, 김천시도시재생센터, 감호지구·남산지구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사회적협동조합 플라토피아, 카페자산, 그리고 마을 주민들이 함께 참석해 추석을 앞두고 어울림의 시간이 됐다.

자산골주민협의체(위원장 이정길)는 “오늘은 날씨도 참 좋고 100여명이 참석해 인정이 넘치는 골목음악회가 되어 뿌듯합니다. 두루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른 저녁시간인데도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작은 행사에도 흔쾌히 진행을 맡아 준 임성일MC와 공연을 해 주신 디스코장구 구슬이·마술사 박노근·국악인 최점숙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답례품을 전달할 수 있도록 기념수건을 기증해주신 카페자산과 활동지원을 아끼지 않는 김천시도시재생 마을활동가, 연세가 높으신데도 적극적인 활동을 해 주신 저희 회원분들에게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추석을 앞두고 마을주민들께서 즐거운 시간이 됐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분들 행복하시고 건강한 한가위되시기를 기원합니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