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통영시 공보감사실, 어버이날 맞아 통영참사랑요양원 위문 방문

조인호 기자 입력 2025.05.08 14:57 수정 0000.00.00 00:00

↑↑ 어버이날 맞아 통영참사랑요양원 위문 방문
[경남_대민포커스N=조인호기자] 통영시 공보감사실은 지난 7일 어버이날을 맞아 자매결연 사회복지시설인 통영참사랑요양원(원장 박주영)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어르신들과 함께 오후 공연을 관람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통영참사랑요양원은 어버이날을 기념해 어르신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오전에는 숲속유치원 어린이들의 국악공연을 관람하고 카네이션을 전달했으며, 오후에는 입소자 가족들의 깜짝 공연과 함께 관내에서 활동 중인 ‘겨울연가’, ‘승승장구’팀이 흥겨운 트로트와 국악 메들리 공연으로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신종덕 공보감사실장은 “공직자로서 어버이 은혜를 기리는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과 정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박주영 원장은 “공보감사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가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된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존경과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통영참사랑요양원은 입소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해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통해 나눔과 후원, 봉사활동을 실천하며 모두가 함께 어우러지는 복지 공동체를 만들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