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민주평통 통영시협의회, 산불 피해 지원 성금 200만원 기탁

조인호 기자 입력 2025.04.28 14:42 수정 0000.00.00 00:00

희망을 심는 산불 피해 복구 성금 기부

↑↑ 산불 피해 지원 성금 200만원 기탁
[경남_대민포커스N=조인호기자] 민주평통 통영시협의회(회장 이재동)는 지난 25일 최근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돕기 위해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특별모금에 동참했다.

이재동 민주평통 통영시협의회장은 “언론보도를 통해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고 고통받는 이웃들의 소식을 접하고 가슴이 먹먹하고 매우 안타까웠다”며 “갑작스러운 재해로 일상이 무너진 분들에게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중 의미 있는 도움을 드리고자 자문위원님들과 함께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약소하지만 큰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민주평통 통영시협의회의 따뜻한 나눔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번 기탁이 지역공동체의 연대와 나눔의 가치를 다시금 되새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기탁해주신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신속하게 전달되어 피해 주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으로 복귀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민주평통 통영시협의회는 통영시민과 함께하는 통일 공감대 확산, 북한이탈주민 정착 지원 등 미래 통일비전 확대를 위해 활발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를 위한 지원에 꾸준히 동참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