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군위군 고향사랑기부 답례품 선정위원회 개최, 기부자 선택의 폭 넓혀

여태동 기자 입력 2025.04.17 11:09 수정 0000.00.00 00:00

고향사랑 답례품 13품목 추가 선정, 군위군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 군위군 고향사랑기부 답례품 선정위원회 개최, 기부자 선택의 폭 넓혀
[대민포커스N=여태동기자]군위군은 지난 16일 군청 제2회의실에서 ‘2025년 제1회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위원회에서는 관내 8개 업체에서 신청한 15개 품목을 답례품으로 선정했으며,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도 논의됐다.

이번에 선정된 답례품은 △군위시장닭집-닭포세트2종 △청솔농장-딸기 △행복한농장-샤인머스켓 △이로운주스-토마토주스 △앤디스코나-커피세트2종 △구름위농장-재래식된장,청국장 △든든농산-건나물 △농장믿지혜-백미,현미,밀가루 다.

이로써 현재 군위군 답례품몰에 등록된 품목 40종에서 15종이 추가될 예정으로 기부자들의 답례품 선택의 폭과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군위군은 4월 중으로 답례품업체와 계약을 체결하고, 해당 답례품을 고향사랑e음 답례품몰에 등록하여 고향사랑기부제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군위군 관계자는 “고향사랑 답례품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답례품이 선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