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GFS, 거창군 가조면 어르신 위한 도시락 나눔 시작

조인호 기자 입력 2025.04.11 17:56 수정 0000.00.00 00:00

첫 기부식 도시락 160인분 전달, 정기 기부 약속

↑↑ ㈜GFS, 거창군 가조면 어르신 위한 도시락 나눔 시작
[경남_대민포커스N=조인호기자]거창군 가조면은 지난 11일, 식품제조기업 ㈜GFS가 본사에서 생산하는 도시락과 샌드위치 등의 식품을 노인회에 정기 기부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날 ㈜GFS는 총 160인분의 도시락을 지역 어르신들께 전달했으며, 앞으로는 매월 100여 인분의 식품을 정기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나눔은 결식 우려가 있는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한편,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전하는 뜻깊은 시작이 됐다.

이문규 ㈜GFS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인수 가조면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정기적인 지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GFS의 따뜻한 나눔이 가조면에 큰 힘이 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모두가 함께 살아가는 마을을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GFS는 이번 도시락 지원뿐만 아니라, 가조면에서 운영 중인 공유냉장고 ‘보물창고’에도 정기적으로 식품을 기부하며 지역의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도 가조면은 ㈜GFS와 함께 민관이 협력하는 따뜻한 복지 실현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