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곽재득 ㈜온누리정보통신 대표, 3년 연속 거창군에 고향사랑기부

조인호 기자 입력 2025.04.09 14:49 수정 0000.00.00 00:00

시행 첫해부터 매년 고향사랑 마음 이어가 누적 금액 700만 원

↑↑ 곽재득 ㈜온누리정보통신 대표, 3년 연속 거창군에 고향사랑기부
[경남_대민포커스N=조인호기자]거창군은 지난 9일 ㈜온누리정보통신(합천군 소재) 곽재득 대표가 고향사랑기부금 200만 원을 군에 기부했다고 전했다.

곽재득 대표는 거창군 신원면 출신으로 합천군에 소재하고 있는 (주)온누리정보통신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향에 대한 애정을 담아 올해도 고향사랑기부금 200만 원을 기부하면서 3년 연속 누적 700만 원을 기부했다.

곽 대표는 고향 사랑 기부뿐만 아니라 최근 3년간 고향인 신원면에 620만 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부하고, 합천군에도 이웃돕기 성금과 식료품 등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에 꾸준한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곽재득 대표는 “지난해 거창군 고향사랑기부금이 거창의 미래를 짊어질 학생들을 위한 사업에 쓰여 뿌듯했다”라며 “고향도 발전하고 기부의 기쁨과 보람이 큰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매년 잊지 않고 고향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소중한 기부금이 뜻깊게 사용될 수 있도록 기금사업 발굴에 신중을 기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군은 거창군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5월 31일까지 ‘거창군 고향사랑기부제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 기간 중 거창군에 기부하면 답례품 외에 1만 원 상당의 커피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