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대구 동구 효목2동 소목골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경로당 5개소에 치킨 80마리 전달

조인호 기자 입력 2025.04.06 12:50 수정 0000.00.00 00:00

↑↑ 대구 동구 효목2동 소목골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에서는 지난 3일, 경로당 5개소에 치킨 80마리를 전달하였다.
[대구광역시=조인호기자]대구 동구 효목2동 소목골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지난 3일,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치킨 80마리를 경로당에 전달했다.

후원품은 ㈜프랜푸드 땅땅치킨에서 후원받은 생닭을 소목골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에서 정성스럽게 조리한 것으로 경로당 5개소, 약 20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 전해졌다.

김광수 이사장은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행사를 생각하다가 치킨 간식을 나눔하게 됐다.”며 “닭을 후원해 주신 ㈜프랜푸드 땅땅치킨에 감사드리며, 어르신께 조합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 건강하게 생활하시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미정 효목2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소목골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과 ㈜프랜푸드 땅땅치킨에 감사드리며, 이런 따뜻한 관심들이 지역사회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주는 만큼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효목2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소목골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프랜푸드 땅땅치킨과 민간협력 지역상생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일자리 창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도시재생사업의 선도적인 사례로 손꼽히고 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