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거창 중앙라이온스클럽, 거창읍에서 주거환경개선 재능기부

조인호 기자 입력 2025.03.26 11:09 수정 0000.00.00 00:00

따뜻한 도움의 손길로 쾌적한 주거환경 선물

↑↑ 거창중앙라이온스클럽 거창읍 이동자원봉사
[경남_대민포커스N=조인호기자] 거창군 거창읍은 거창중앙라이온스클럽에서 지난 23일, 주거환경이 열악한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 가구를 대상으로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거창군 주거환경개선 자원봉사활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거창중앙라이온스클럽은 지원받은 재료비와 회원 20여 명의 재능기부로 대상 가구의 화장실을 보수하고 문틀을 교체해 주며 보다 깨끗하고 안전한 생활 환경을 제공했다.

김상수 거창중앙라이온스클럽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어르신이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 매우 보람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류현복 거창읍장은 “이웃을 위해 주말에도 쉬지 않고 재능기부를 해주신 거창중앙라이온스클럽 봉사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거창읍에서도 자원봉사가 활성화되고 이웃이 이웃을 돕는 살기 좋은 사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거창중앙라이온스클럽은 지역의 소외계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발굴해 온정을 나누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