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상무-프로젝트위드, 유소년선수 육성 및 구단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공동 파트너십 체결

편정근 기자 입력 2025.01.24 16:12 수정 0000.00.00 00:00

↑↑ 김천상무-프로젝트위드, 유소년선수 육성 및 구단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공동 파트너십 체결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김천상무가 프로젝트위드와 공동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1월 23일, 프로젝트위드와 유소년선수 육성 및 구단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공동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행사에는 프로젝트위드 이웅장 대표, 최고봉 매니저와 김천상무 이재하 대표가 참석했다.

프로젝트위드는 선수 체력 측정 서비스인 ‘아이엠스트롱’ 스포츠심리유형분석모델인 ‘WSTI(WITH Sports Type Indicator)` 그리고 웹 3.0 기반 탈중앙화 스포츠신원인증체계인 `WEDID앱`을 통해 스포츠 선수의 정량·정성 데이터를 블록체인 기반으로 수집 분석하고 있다.

또한 K리그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인 ‘KICK’과 풋볼 시뮬레이션 게임 ‘K리그 판타지‘를 통해 K리그 연맹과 함께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공동 파트너십을 통해 김천상무와 프로젝트위드는 유소년선수 육성 및 구단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한다.

주된 내용은 유소년 선수단(U18, U15, U12) 육성을 위한 각종 데이터 수집과 제공에 대한 협력, 스포츠데이터관리 플랫폼 ‘WEDID’ 및 ‘선수육성모델 프로젝트’ 활성화, ‘KICK앱’과 ‘K리그판타지’의 원활하고 적극적인 활용 등이다.

특히, ‘KICK앱’을 통한 김천상무 구단 공식 이벤트 참여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프로젝트위드 이웅장 대표는 “평소 유소년 선수 육성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어떻게 하면 도움을 줄 수 있을까 고민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김천상무 유소년 선수단의 성장을 적극적으로 돕겠다.”라고 말했다.

김천상무 이재하 대표는 “김천상무에 대한 관심과 파트너십을 통해 유소년 선수 육성에 도움을 주시는 것에 감사드린다. 구단도 프로젝트위드와 함께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상호 도움이 되고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김천상무 U18은 지난 21일부터 경남 합천에서 2차 동계 전지훈련에 돌입했다.

U15와 U12는 지난 22일 동계훈련 종료 후 오는 2월 대회 참가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