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김천시 율곡도서관, 2월 8일 어린이 뮤지컬 `책 속에 갇힌 고양이` 공연

편정근 기자 입력 2025.01.21 10:16 수정 0000.00.00 00:00

`책과 친구가 되어볼까?` 어린이 공연 개최

↑↑ `책과 친구가 되어볼까?` 어린이 공연 개최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김천시립율곡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2월 8일, 오후 2시와 4시 두 차례에 걸쳐 율곡도서관 율곡홀에서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뮤지컬 `책 속에 갇힌 고양이`를 개최한다.

뮤지컬 `책 속에 갇힌 고양이`는 독일의 유명 그림책 작가 귄터 야콥스의 동명의 그림책을 원작으로 하여 각색한 작품으로, 책 속에 갇힌 고양이 ‘아지’와 함께 책에서 탈출하는 과정을 다룬 뮤지컬이다.

이번 공연은 단순히 관람에 그치지 않고,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도록 아이들이 소리를 지르거나 몸을 움직이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아이들이 원작 도서를 읽을 때 느낄 수 있는 감정과 흥미를 더욱 깊이 체험하고, 문화공연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책과 친근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은 오는 2월 8일 오후 2시와 4시에 진행되며 공연 시간은 60분이다.

예매는 1월 23일 14시부터 1인당 4매까지,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자세한 공연 안내 및 문의는 시립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율곡도서관 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

이순영 시립도서관장은 “공연을 통해 아이들이 책과 한층 더 가까워지고, 문화 충전소인 도서관에서 가족이 함께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