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2025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및 신년교례회 개최

권경미 기자 입력 2025.01.17 13:54 수정 0000.00.00 00:00

청도의 미래, 여성과 함께

↑↑ 2025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및 신년교례회 개최
[대민포커스N=권경미기자]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는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아 17일 청도국민체육센터에서 ‘2025년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 및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김하수 청도군수를 비롯해 여성단체회원 및 주요 기관단체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은 행복한 희망 공동체 청도 조성을 위한 청도행복헌장의 실천 의지를 담아 청도 ‘해피송’을 직접 노래해 여성리더로서 새 도약을 다짐했다.

또한, 아동복지기금 100만 원을 기탁해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청도’ 조성에 힘을 보탰다.

이임하는 노현미 회장은 “여성들의 목소리를 하나로 모으고, 지역사회에 봉사하며 사회적 변화를 이끌기 위해 노력한 지난 2년 동안의 시간이 매우 뜻깊었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변소영 신임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주어진 임기 동안 회원들과 적극 소통하고 화합하며 서로 존중하는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청도군의 여성 권익 향상과 사회적 평등 실현에도 적극 앞장서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군정 발전을 위해 적극 헌신·봉사하신 노현미 회장님의 이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청도군여성단체협의회의 열정과 노고에도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며, “변소영 신임 회장님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며 군민 모두가 행복한 청도를 만드는데, 이 자리에 계신 여성리더들이 함께 동참해 군민들에게 희망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