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159호점 ‘낙동강민물횟집 내동점’ 현판 전달식 진행”

조인호 기자 입력 2024.12.24 14:45 수정 0000.00.00 00:00

↑↑ “김해시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159호점 ‘낙동강민물횟집 내동점’ 현판 전달식 진행”
[경남_대민포커스N=조인호기자](재)김해시복지재단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강미경)은 이달 16일 낙동강민물횟집 내동점(대표 김지혜)에 방문하여 착한가게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현판전달과 함께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나눔에 대한 감사 인사를 가졌다.

착한가게 159호점으로 지정된 ‘낙동강민물횟집 내동점은 내동에 위치한 향어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식당이며, 김해지역에 꾸준한 후원으로 지역복지발전에 힘쓰고 있으며, 꾸준히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보탬이 되고 있다.

‘낙동강민물횟집 내동점’ 김지혜 대표는 “착한가게를 통해 따뜻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있는 소외된 장애인들을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강미경)은 “따뜻한 마음으로 선뜻 기부에 동참해주신 대표님께 감사함을 전하며, 후원금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서부권역 장애인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