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양산시, G-스페이스 동부 입주기업 성과공유회

조인호 기자 입력 2024.12.03 16:40 수정 0000.00.00 00:00

G-스페이스 동부 입주기업 성과 및 우수사례 공유의 장 마련

↑↑ 양산시, G-스페이스 동부 입주기업 성과공유회
[경남_대민포커스N=조인호기자]양산시는 지난 2일 2024년 G-스페이스 동부 입주기업 성과공유와 네트워킹의 장인 `입주기업 액셀러레이팅 클로징 성과공유회`를 G-스페이스 동부 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총 3부로 진행됐으며, 1부는 사업추진 경과보고와 함께 고려대 산학협력단의 지상철 교수가 스타트업과 정부 창업지원정책 동향 및 창업 아이템별 지원사업 신청 노하우 등에 대해 강의했다.

2부는 입주기업들이 직접 그들의 성과를 발표하는 시간으로, 엘스페이스, 빌딩몬, 그라운드브레이커, 아크인터내셔널 등 9개 사가 사업추진 성과를 공유했으며, 3부에서는 네트워킹 세션 ‘오프 더 레코드’가 진행돼 입주기업 대표자들과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토론하며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양산시 관계자는 “오늘 성과공유회를 통해 입주기업들이 한해동안 이룬 성과를 돌아보고, 미래를 향한 발전적인 네트워킹을 이룰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입주기업과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창업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4년 G-Space 입주기업 발굴·육성사업`은 업력 7년 이내 (예비)창업기업을 모집하여 G-스페이스 동부 내 입주공간 무상지원과 함께 액셀러레이팅 및 멘토링 등의 성장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난해 11월 입주기업을 모집해 현재 총 19개사가 입주해 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