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군위군 부계면 다함께돌봄센터, “군위군민들과 함께하는 간단 집수리 교육”

조인호 기자 입력 2024.10.24 12:40 수정 0000.00.00 00:00

↑↑ 군위군 부계면 다함께돌봄센터, “군위군민들과 함께하는 간단 집수리 교육”
[대구광역시=조인호기자]부계면다함께돌봄센터에서 지난 22일 센터 이용아동 및 지역주민 10명을 대상으로 함께 여성 수리공작소 간단 집수리 교육 및 목공교육(우드버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맡은 「군위군 신활력 플러스 사업 2기」 여성수리공작소 협동조합은 군위군의 취약계층들에 대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함께하며 군위군 농업농촌 활성화를 위해 2023도부터 군위군에서 활동을 하고있는 단체로, 지역주민들이 모여 군위군 관내에서 간단한 집수리 및 교육 목공 수업을 기획하고 시행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행사 내용은 군위군민들이 쉽게 배울수 있는 집수리 무료 교육과 지역 아동과 함께하는 우드버닝 체험(도마 만들기 체험)으로 진행됐다.

이선미 센터장은 “이번에 여성 수리공작소 액션그룹 팀원들이 준비한 행사로 아이들이 지역주민들과 어우러져 즐겁고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아이들의 행복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