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합천군 `제2회 대병 별꽃야시장 축제`18~19일 개최

권경미 기자 입력 2024.10.14 10:51 수정 0000.00.00 00:00

↑↑ `제2회 대병 별꽃야시장 축제`18~19일 개최
[경남_대민포커스N=권경미기자]합천군 대병면청년회(회장 권해옥)와 주민자치회(회장 하상도)에서는 합천호 회양관광지 일원에서 오는 10월 18일과 19일 이틀간 (오후5시 부터 저녁10시) 제2회 대병 별꽃야시장 축제를 개최한다.

별꽃야시장 축제는 올해 상반기에 처음으로 개최했으며, 합천호 회양관광지에서 합천호에 비치는 수 많은 별빛들과 길거리에 아름답게 수놓은 벚꽃을 구경할 수 있는 환상적인 광경을 연출해 내외 방문객들에게 찬사를 받았으며, 벚꽃명소인 대병면의 경관과 맛있는 먹거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수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었다.

이번에 개최되는 `제2회 대병 별꽃야시장 축제`에서는 △면 사회단체 및 상회에서 직접 운영하는 먹거리 매대와 플리마켓 △버스킹 공연 △마을주민 노래 및 장기자랑 △각종 문화공연과 무료 체험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권해옥 청년회장은 “상반기에 이미 개최했던 경험을 살려 더욱더 다채로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많이 준비했다”며 “많은 사람들이 이번 별꽃야시장 축제에 와서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잊지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동렬 대병면장은 “이번 별꽃야시장 축제도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사람이 모이고 돈이 도는 대병면이 되기를 바란다”며 “면에서도 관광객분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 만전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