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해시여성센터 복지사각지대 온기나눔프로젝트 ‘장난감 나눔 행사’추진

조인호 기자 입력 2024.06.19 14:20 수정 0000.00.00 00:00

↑↑ 김해시여성센터 복지사각지대 온기나눔프로젝트 ‘장난감 나눔 행사’추진
[경남_대민포커스N=조인호기자] 김해시여성센터는 에너리얼(대표 안희정, 생림면 소재)에서 자체 제작한 장난감을 3,000여점을 기증받아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장난감을 전달하고, 복지관·어린이집 등에도 무료로 기증하는데 가교 역할을 할 예정이다.

김해시여성센터는 김해시복지재단 프로젝트 사업인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에너리얼 업체와 협업하여 사업을 추진한다.

에너리얼은 합성고무 및 플라스틱 물질제조업을 하는 기업체로 블록장난감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기증하는 제품은 아동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조립식 블록을 크기를 다양화하여 만든 KC인증 제품이다.

김해시여성센터 김호재관장은 “장난감 구입이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아동의 발달과 부모의 경제적 지원을 도울 수 있어 뜻깊고, 지역 내 복지시설, 어린이집 등에 무상 기증하여 더 많은 아동의 성장발달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김해시여성센터는 현재 장난감은행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회비 2만원을 지불하면 1년간 장난감을 무한으로 대여 받을 수 있다.

센터 사업 및 장난감은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