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율곡도서관 강연회 `박상미의 가족 상담소` 개최

편정근 기자 입력 2024.02.16 14:50 수정 0000.00.00 00:00

작가 ‧ 교수 ‧ 유튜버로 왕성한 활동 중인 `박상미 대표` 초청

↑↑ 김천시 율곡도서관 강연회 `박상미의 가족 상담소` 개최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김천시립 율곡도서관에서 오는 3월 5일 화요일 오전 10시 지역 내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박상미의 가족 상담소”를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한다.

강연을 맡은 박상미 작가는 한양대학교 일반대학원 교수로 재직하고 있으며 심리치료 교육기관 ‘힐링 캠퍼스 더공감’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EBS `박상미의 가족상담소`, KBS `아침마당`, MBN `동치미` 등 많은 방송에서 심리상담 전문가로 출연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유튜버로도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박상미의 가족 상담소`, `우울한 마음도 습관입니다`, `관계에도 연습이 필요합니다` 등이 있다.

이번 강연에서 박상미 작가는 저서 `박상미의 가족 상담소`에 수록된 ‘내 아이는 내가 지킨다’, ‘꼭 알아야 할 부모 공부’ 등을 내용으로 자녀들의 학교생활과 교우관계, 왕따, 학교 폭력, 중독문제 등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비법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강연 참여는 오는 2월 20일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립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율곡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