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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경산 남부동, 시민중심 친절행정을 위한 직원 교육

여태동 기자 입력 2022.07.27 13:55 수정 0000.00.00 00:00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행복 경산 만들기

↑↑ 경산 남부동, 시민중심 친절행정을 위한 직원 교육
[대민포커스N=여태동기자]남부동은 26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선8기의 시정목표인 시민중심 친절행정을 위한 직원 교육을 했다.

이날 교육은 방문 및 전화민원 응대를 위한 매뉴얼 교육과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안내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또 지난 7월 정기인사로 인한 부서 이동과 담당업무 변경으로 인한 민원응대 차질과 하계휴가 실시에 따른 업무 공백으로 인한 시민들의 불편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업무 연찬을 했다.

또한 업무 분야별 담당자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상호 의견을 교환하며, 격 없는 소통을 통해 직원과 시민이 모두 행복할 수 있는 행정 실천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이종하 남부동장은 “민원인의 이야기를 잘 경청해 공감을 얻고, 직원 간 소통을 통해 서로 합심하여 더 나은 남부동을 만들어 보자”고 격려하며,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와 민원친절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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