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대곡동 새마을협의회, 설맞이 환경정화활동 시행

편정근 기자 입력 2024.02.06 14:57 수정 0000.00.00 00:00

↑↑ 대곡동 새마을협의회, 설맞이 환경정화활동 시행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대곡동 남여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부녀회는 (회장 이도희, 박명희)는 5일 오후 3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환경정화 활동에 나섰다.

이번 활동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주민과 귀성객들이 쾌적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맛고을 주변과 송설로 도로변을 중심으로 무단투기 쓰레기, 담배꽁초, 광고지, 각종 생활 쓰레기를 집중 수거하는 등 깨끗한 대곡동 조성에 힘을 보탰다.

이도희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박명희 부녀회장은 “명절 연휴에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과 지역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회원들께서 흘린 구슬땀이 깨끗하고 아름다운 대곡동을 만들어가는 원동력이라 생각한다. 우리의 노력으로 이 길을 지나가는 주민들이 대곡동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모습만 눈에 담을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이재수 대곡동장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환경정화 봉사활동에 동참해주신 새마을협의회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깨끗한 대곡동을 만드는 데 함께 해 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동에서도 새마을협의회와 긴밀하게 협조하고 폭넓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