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조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례회의 개최

편정근 기자 입력 2024.01.24 10:27 수정 0000.00.00 00:00

나눔 실천과 이웃사랑 다짐으로 새해 첫 출발!

↑↑ 김천시 조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례회의 개최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조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3일, 조마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갑진년 새해 첫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 해 추진했던 사업을 되돌아보고, 2024년 특화사업 추진을 위한 구체적인 운영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위원들은 설 명절을 앞두고 취약계층 위문사업의 추진 방향에 대해 활발히 의견을 교환했다.

심해선 위원장은 “보장협의체는 마을 복지의 일선에서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주민 단체라는 점에서 그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라며, “올해도 우리 면의 지역복지 향상을 위해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공동위원장인 김성환 조마면장은“바쁘신 와중에도 회의에 참석해 주신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민·관의 협력으로 소외된 이웃 없이 행복한 조마면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조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에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생필품과 밑반찬을 지원하는‘한 아름 나눔 꾸러미 전달’ 사업,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등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