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건강한 부항면을 위한‘부항면체육회’의 힘찬 도약!

편정근 기자 입력 2024.01.15 10:48 수정 0000.00.00 00:00

2024년 부항면 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 건강한 부항면을 위한‘부항면체육회’의 힘찬 도약!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부항면 체육회는 1월 12일 부항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최병근 도의원, 체육회 임원과 이사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부항면 체육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3년 감사보고와 결산보고에 이어 회원 정년제 등의 토의안건을 상정하며 총회의 승인을 얻는 등 현안 사항에 대한 토의를 마치고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신춘식 부항면 체육회 수석부회장은 “작년 총회 임원직 선출 이후 한 해 동안 차춘화 체육회장님을 비롯한 저희 임원진이 열심히 이끌어갔지만, 부족한 부분이 있었다면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를 부탁드리며 올해는 작년보다 부항면 체육회가 더 발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한 해 동안 지원을 아끼지 않은 체육회 임원분들과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현기 부항면장은 “1월 1일 자로 부항면으로 발령받아 체육회 총회에 처음 참석하게 됐는데 작년 한 해 동안 체육회 발전을 위해 많은 분이 수고를 하신 것 같다. 항상 부항면의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체육회 임원과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특히 올해는 시민체전도 있는 만큼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협력을 부탁드린다. 면에서도 부항면 체육회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