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구성면 이장협의회 갑진년 1월 첫 이장 회의 개최

편정근 기자 입력 2024.01.10 10:32 수정 0000.00.00 00:00

신임 이장 임명, 모범 시민 표창

↑↑ 구성면 이장협의회 갑진년 1월 첫 이장 회의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김천시 구성면에서는 9일 갑진년 1월 1차 이장협의회에 이명기 김천시의회 의장, 최병근 경북도의원, 지승욱 구성파출소장, 이진우 상하수도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직원 인사이동에 따른 인사를 시작으로 2024년 신임 및 연임 이장임명, 모범 시민 표창, 공지사항 전달, 이장협의회 자체 회의 순으로 진행했다.

구성면에서는 본인서명사실확인제도 홍보,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주요 일정 안내, 공공비축미곡 매입 가격 결정 안내, 농촌 빈집 정비사업, 농어민수당 휴대전화 앱(모이소) 가입 홍보 등 주요 현안 사항과 공지 사항을 전달했다.

회의에 앞서 지난해 구성면에서 추진한 실적을 뒤돌아보는 동영상 시청과 구성면 농어촌 생활용수 개발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시공업체의 사업 설명이 있었다.

김은식 이장협의회장은 “지난해 면민의 날 어울림 행사 등을 개최하여 주민 화합은 물론 우리 이웃들이 환하게 웃음 지을 수 있도록 이장님들께서 맡은 바 임무를 다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하고, “올해 새로 임명된 이장님들께서는 배려와 봉사를 통해 값진 청룡의 해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구성면 첫 여성 면장으로 취임한 이혜정 면장은 “업무를 추진하면서 기본에 충실하고 면민들과 서로 배려하고 소통하여 더 살기 좋은 구성면이 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