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감천면 새마을남녀협의회 연시 총회 개최

편정근 기자 입력 2024.01.08 10:24 수정 0000.00.00 00:00

2024년 새마을 정신으로 감천면을 재단장한다

↑↑ 김천시 감천면 새마을남녀협의회 연시 총회 개최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김천시 감천면 새마을남녀협의회는 지난 4일 감천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시 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는 국민의례, 내빈과 새마을회장님의 인사 말씀, 신입 회원의 소개 및 임원 선출, 2024년도 주요 사업계획 전달 및 논의를 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새마을 부녀회는 신임 부녀회장 3명을 새로이 맞이해 인사를 나눴고, 부회장 1명과 감사 1명을 선출했다.

협의회는 농약병과 비료 포대 수거, 환경정화 활동, 연도변 풀 깎기, 삼복더위 경로당 물품 지원, 사랑의 김장 하기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며, 새마을정신으로 감천면을 재단장(새 단장)하기 위해 솔선수범하는 한 해가 될 것을 다짐했다.

박종화, 지운선 협의회장은 “근면, 자조, 협동의 새마을 정신과 회원들의 열정을 담아 봉사활동에 앞장서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진 감천면장은“갑진년 새해 감천면 취임 후 공식 행사를 새마을남녀협의회 연시 총회로 시작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말하고, “지역사회의 봉사단체로서 감천면 발전과 주민을 위해 노력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