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아포읍 새마을남녀협의회 새해 첫 정기총회 개최

편정근 기자 입력 2024.01.08 10:22 수정 0000.00.00 00:00

“값진 한 해!”갑진(甲辰)년을 위해 모두 한 마음으로 봉사 다짐!

↑↑ 김천시 아포읍 새마을남녀협의회 새해 첫 정기총회 개최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김천시 아포읍 새마을 남녀협의회는 1월 4일 아포농협 농산물유통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4년 새해 첫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윤영수 시의원, 2024년 1월 1일로 취임한 김세종 아포읍장, 기관 단체장, 새마을 남여 지도자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 총회를 개최하여 남녀협의회 회장 등 임원 선출, 각 마을을 위해 봉사할 신임 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장 13명을 위촉했다.

또한 2023년 한 해 동안 재활용 수거 수익과 재활용경진대회 시상금, 2024년 해맞이 행사 기원금을 모아서 김천시복지재단과 아포인재양성 장학재단에 기금 각 100만 원을 기부하는 소중한 시간도 가졌다.

새마을남녀협의회는 지난 한 해 동안 적극적인 봉사 정신으로 지역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회원들의 노고를 위로했다. 또 2024년 제4회 아포읍 해맞이 행사에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성공적으로 해맞이객을 맞이하는 등 회원 간의 참여를 독려하고 감사의 시간을 가졌으며, 새로 위촉된 지도자와 부녀회장과 함께 앞으로 아포읍을 위해 열심히 일할 것을 다짐했다.

새로 취임한 문병식 협의회장, 박정규 부녀회장은 “선배 회장님들이 닦아 놓은 길을 잘 이어받고,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아포읍과 새마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세종 아포읍장은 “근면, 자조, 협동의 새마을 정신으로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 주신데 항상 감사드리며, 갑진년 새해에도 ‘값진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봉사와 나눔 실천으로 지역 사회의 본보기가 되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