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양금동 방위협의회 7월 월례회의 개최

편정근 기자 입력 2022.07.19 14:27 수정 0000.00.00 00:00

↑↑ 김천시 양금동 방위협의회 7월 월례회의 개최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양금동 방위협의회는 7월 19일 오전 11시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월례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은 하반기 정기인사 후에 이루어진 첫 회의로, 신임 이재수 양금동장을 비롯하여 김미경 총무팀장, 이혜경 맞춤형 복지팀장의 인사로 시작되었다. 이후 장마철 집 앞 우·오수관로 관리, 7월 재산세 납부 등 당면 현안 사항에 대한 안내와 자체 회의를 진행했다.

또한 중앙지구대에서 중앙지구대장 정재택 경감과 직원들이 7월 12일부로 개정된 도로교통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보이스 피싱, 스토킹 피해 예방 방법 등에 대해서 알려주는 시간도 가졌다.

이해민 방위협의회 회장은 “새로 부임하게 된 동장님과 팀장님들에게 잘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양금동의 안보와 자유, 평화의 수호를 위한 활동에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늘고 있으니 건강에 더더욱 유의하시기 바라고 무더위 조심하시기 바란다.”라고 했다.

이재수 양금동장은 “양금동 발전을 위해 새로운 마음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다. 직원들과 함께 힘을 합쳐 주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게 뒤에서 전방위적인 방위와 사회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