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평화남산동, 7월 농악단 정기회의 개최

편정근 기자 입력 2022.07.15 14:29 수정 0000.00.00 00:00

↑↑ 김천시 평화남산동, 7월 농악단 정기회의 개최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김천시 평화남산동에서는 지난 14일 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농악단 7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평화남산동 한여름밤의 음악회, 저소득층 한시 긴급생활지원금 지급 안내 등 주요 홍보사항을 전달했다. 이어서 2022년 7월 정기인사에 따른 새로운 직원들을 소개 하고 단원들 간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박성규 농악단장은 “바쁜 와중에도 회의에 참석해 준 단원들께 감사드리고 코로나 완화에 따라 앞으로 시민체전 참여 등 농악단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며 “22일 평화남산동에서 개최하는 한여름밤의 음악회에 참여하는 사물놀이 등 다양한 공연들도 단원들과 함께 보면 좋을 것 같으니 많은 참석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우원 평화남산동장은 “앞으로 평화남산동 주민들의 삶의 질이 더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농악단원들께서도 동 행정에 적극 협조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7월 22일 금요일 평화시장 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한여름밤의 음악회’에는 사물놀이, 한국무용, 마술 등 다양한 공연과 도예체험, 새마을 알뜰장터, 즉석 사진 포토존, 평화시장쿠폰 경품추첨 등 다양한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