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경남도의회, 관내 병원들과 업무협약 체결

조인호 기자 입력 2023.12.12 15:19 수정 0000.00.00 00:00

창원한마음병원, 밝은힐링안과내과와 상생발전 노력

↑↑ 경남도의회, 관내 병원들과 업무협약 체결
[경남_대민포커스N=조인호기자]경상남도의회와 창원한마음병원(이사장 하충식), 밝은힐링안과내과(대표원장 김창현)는 12일 도의회 의정회의실에서 도의원과 의회사무처 직원에 대한 진료비 할인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진부 도의회 의장과 하충식 창원한마음병원 이사장, 밝은힐링안과내과 반소연 총괄이사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앞으로 세 기관은 협약서를 바탕으로 상생발전을 위한 노력을 함께 해나갈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도의회 소속인 도의원과 직원이 한마음병원과 밝은힐링안과내과를 이용하는 경우 진료비 및 수술·시술비 할인, 장례식장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하충식 이사장은 “도의회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도민들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시는 분들께 불편함 없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아울러 경남지역에 빠른 시일내에 의과대학이 유치되어 도민들의 의료 접근성이 강화되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반소연 총괄이사는 “첨단 장비와 그동안 갈고 닦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도의원과 직원들의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진부 의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도의회 구성원들의 건강 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도의회와 병원이 돈독한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발전적인 상호협력 관계를 이어가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