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구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원 사업 실시

편정근 기자 입력 2022.07.13 10:41 수정 0000.00.00 00:00

시원한 바람을 타고, 따듯한 마음을 싣고

↑↑ 김천시 구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원 사업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김천시 구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달 지역별 맞춤형 서비스를 위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원 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지원 사업명은 “시원한 바람을 타고, 따듯한 마음을 싣고”로, 계절 특성에 맞는 물품(선풍기, 온수매트) 지원을 통하여 복지 대상자들의 신체·정신적 건강과 회복을 지원하고, 사회적 배제 감소와 불평등 완화를 위해 계획 및 실시된 사업이다.

이번 사업 진행을 통해 관내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사회취약계층에 대해 맞춤형 지원을 실시함으로서 더 건강하고 살기 좋은 마을을 구축하고자 참여한 위원 모두 새로운 결의를 다졌다.

김두호 구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쉽지 않은 과제들이 아직 많이 남아있기 때문에 복지 활동에 항상 성실히 임하겠으며, 이후 겨울철을 대비한 온수매트 역시 꼭 필요한 대상자분들께 지원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동진 구성면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봉사 정신을 보여주신 구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관내 사회취약계층의 일상에 큰 도움이 되었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구성면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지속적인 복지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