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상주시 사벌국면 맞춤형복지 후원협약 체결

신종원 기자 입력 2023.11.24 07:39 수정 0000.00.00 00:00

㈜쏘팩, 매년 100만원 후원

↑↑ 상주시 사벌국면 맞춤형복지 후원협약 체결
[대민포커스N=신종원기자]㈜쏘팩은 지난 23일 사벌국면 행정복지센터에서`사벌국 복지명가`후원협약식을 가지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내년부터 매년 100만원을 후원하기로 했다.

㈜쏘팩은 농산물박스와 화장지지관을 제조하고 있는 관내 기업으로 2020년 설립됐다. 그동안 주로 명절과 연말 등에 좋은 일에 참여 해왔으나, 면에서`사벌국 복지명가`라는 정기후원사업을 자체적으로 운영함에 따라 이번에 공식적으로 참여를 결정하게 됐다.

`사벌국 복지명가`은 관내 기관·단체·사업체로부터 후원협약을 맺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하는 면 자체 복지사업이다. 지난 9월부터 시행됐으며 정기 후원협약을 한 곳은 사벌농협에 이어 두 번째이다.

이번에 후원에 참여한 ㈜쏘팩 김동현대표는 “좋은 사업을 통해 뜻 깊은 일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여건이 되는 한 계속해서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피택용 사벌국면장은 “이번 후원사업에 참여해 주신 쏘팩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이 주민들에게 골고루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후원된 금액들은 면에서 관리중인 사례관리대상자들과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며, 사벌국면 맞춤형복지팀은`사벌국 복지명가`와 관련하여 후원처를 계속해서 발굴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