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하늘OA시스템, 스피드메이트 김천시 부곡점 234만 원 상당 후원 물품 기탁

편정근 기자 입력 2023.11.20 14:49 수정 0000.00.00 00:00

우정으로 온정 나눠

↑↑ 하늘OA시스템, 스피드메이트 김천시 부곡점 234만 원 상당 후원 물품 기탁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하늘OA시스템 박지훈 대표, 스피드메이트 부곡점 김우영 대표는 17일 김천시 대곡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두 사람은 고등학교 친구 사이로, 친구가 함께 기부하여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준비한 후원 물품은 라면 40박스, 쌀(20kg) 20포대 234만 원 상당으로, 이는 경북공동모금회를 통해 대곡동 내 저소득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하늘OA시스템 박지훈 대표는 ˝예전부터 기부를 생각해 왔는데 이번에 친구와 함께하게 됐다. 쑥스럽지만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스피드메이트 부곡점 김우영 대표는 ˝예전부터 좋은 일을 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후원 물품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어 따뜻한 겨울이 되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재수 대곡동장은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해 주신 하늘OA시스템 박지훈, 스피드메이트 부곡점 김우영 대표님에게 감사드린다. 후원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게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