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한국자유총연맹 의성군지회, ‘경북의 혼, 독도수호 결의대회’ 개최

여태동 기자 입력 2022.07.10 20:57 수정 0000.00.00 00:00

↑↑ 한국자유총연맹 의성군지회, ‘경북의 혼, 독도수호 결의대회’ 개최
[대민포커스N=여태동기자]한국자유총연맹 의성군지회는 7일부터 울릉도 및 독도에서 회원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의 혼, 독도수호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자유총연맹의성군지회가 일본의 역사왜곡과 독도침탈 야욕을 강력 규탄하고 독도가 역사적·지리적·국제법적·실효적으로 명백한 대한민국 고유 영토이며 독도수호에 앞장서는 자유총연맹의 의지를 천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경북의 혼, 독도수호 자유총연맹이 지킨다’라는 슬로건으로 독도를 수호하기 위한 강력한 의지를 알리기 위해 독도수호 만세삼창, 그리고 역사 문화 유적지 탐방, 독도수호 간담회 등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됐다.

김영식 회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일본의 역사왜곡과 독도침탈 야욕에 대해 강력하게 규탄하고 대한민국 영토와 독도 수호에 자유총연맹 회원 모두가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뜻깊은 행사를 준비하신 김영식 회장님과 한국자유총연맹 회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독도는 대한민국의 고유 영토임을 다시 한번 일깨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영토수호와 안보를 위해 자유총연맹 모두가 앞장서주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