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포항시 남·북구 보건소, 생명 나눔 희망의 그린라이트 캠페인 동참

배화석 기자 입력 2023.09.17 17:33 수정 0000.00.00 00:00

철길숲, 영일대 일대에서 생명 나눔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전환 유도 캠페인 진행

↑↑ 포항시 남·북구보건소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생명 나눔 그린라이트 캠페인’ 홍보 활동을 실시했다.
[대민포커스N=배화석기자]포항시 남·북구보건소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초록색으로 생명 나눔 문화를 알리는 ‘생명 나눔 그린라이트 캠페인’ 홍보 활동을 실시했다.

그린라이트 캠페인은 생명 나눔 주간 동안 장기기증을 상징하는 초록 리본 달기, 홍보영상 게시 및 포스터 등을 통해 대국민 관심 유도 및 생명 나눔 긍정 인식 전환, 기증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제4회를 맞이하는 ‘생명 나눔 그린라이트 캠페인’에는 131개 기관이 참여했으며, 포항시는 매년 캠페인 참여를 통해 시민들이 생명 나눔의 소중함을 함께 나누고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철길 숲, 영일대 일대에서 기증자의 숭고한 나눔에 대해 추모하는 시간을 갖고 생명 나눔 문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전환을 유도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조영종 북구보건소 보건정책과장은 “그린라이트 캠페인을 통해 장기기증의 가치와 생명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