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경산시, 2022년 2/4분기 하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여태동 기자 입력 2022.06.27 16:18 수정 0000.00.00 00:00

협의체 배분금으로 관내 복지위기가구에 긴급구호비, 특화사업비 지원에 대한 논의

↑↑ 2022년 2/4분기 하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대민포커스N=여태동기자]경산시 하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7일 2분기 정기회의를 하양읍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하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2분기 활동 실적 보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원사업’배분금으로 관내 복지 위기가구 지원을 위한 긴급구호비와 특화사업비 지원, 3분기 추진계획에 대한 논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위원들의 활발한 참여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심성진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제한됐던 일상이 차츰 회복되는 만큼 협의체 위원들의 더욱 적극적인 활동으로 소외된 이웃과 더욱 가까이하는 지역복지를 만드는 데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영석 하양읍장은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다양한 복지 욕구 문제를 해결하는데 애써주시는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복지 체감도 향상과 지역사회복지증진을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하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위원 15명으로 구성되어,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설맞이 떡국 떡 나눔`, `취약계층주거개선지원사업`, `하양사랑 행복나눔냉장고`, `하양맘나누기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주민들을 위한 변함없는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