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직지초등학교, 문성중학교 학생들아 `만나서 반갑데이 `김천Wee센터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편정근 기자 입력 2023.09.12 16:25 수정 0000.00.00 00:00

↑↑ 등굣길 캠페인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Wee센터는 9월 8일과 9월 12일 8:00에 직지초등학교와 문성중학교 정문에서 전교생 355명을 대상으로 등굣길 캠페인을 진행했다.

`만나서 반갑데이`등굣길 캠페인은 2학기 상담주간을 통해 김천Wee센터와 학교 교사들이 함께 등교하는 학생을 반갑게 맞이하고 새 학기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여름방학으로 인해 등교를 힘들어하는 학생을 발굴하고 담임교사, 상담(교)사, Wee센터가 상황에 맞춰 학생들을 돕는다.

직지초등학교에서는 학생들에게 관심과 Wee센터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지원이 가능함을 알리는 활동을 했다. 또 문성중학교에서는 Wee클래스와 협업을 통해 학교단위에서 학생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캠페인을 벌이면서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김천Wee센터 이기협 교육지원과장은 “새 학기를 맞이하여 학생, 학부모, 교사 모두 학교를 통해 하나가 되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소통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