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포항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꿈을 펼치는 연주회 성료

배화석 기자 입력 2023.09.11 16:32 수정 0000.00.00 00:00

지역아동센터 아동 300여 명 참여해 800여 명 관중 앞에서 공연 펼쳐

↑↑ ‘제6회 우리 함께 연주한 day’가 9일 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됐다.
[대민포커스N=배화석기자]포항시, 경상북도 및 포스코에서 후원하고 포항시지역아동센터 연합회에서 주최하는 ‘제6회 우리 함께 연주한 day’가 지난 9일 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아동센터 아동 300여 명이 참여해 학부모를 비롯한 800여 명의 관중에게 오케스트라, 합창, 민요, 가야금, 합주 등을 공연하며 지난 6개월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냈다.

‘우리 함께 연주한 day’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개최되며, 청중들에게 따뜻하고 잔잔한 감동의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윤성애 지역아동센터 연합회장은 “아이들이 꿈꾸는 세상을 위해 보내준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영상편지를 통해 “포항의 꿈나무들이 함께 하모니를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지역사회의 건강한 일원으로 자라나길 희망한다”며, “미래세대인 아이들이 행복하게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