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제19회 김천시장배 검도 대회 성료

편정근 기자 입력 2023.08.28 14:28 수정 0000.00.00 00:00

한국도로공사 검도장에서 열린 검도 대회에 동호인 100여명 참가

↑↑ 제19회 김천시장배 검도 대회 성료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지난 26일 열린 `제19회 김천시장배 검도 대회`가 한국도로공사 검도장에서 100여 명의 검도 동호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공리 완료됐다.

이번 대회는 김천시체육회와 김천시검도회가 주최·주관하고, 김천시가 후원했으며, 단체전과 개인전(초등부, 중·고부, 청·중년부, 장·노년부, 여성부)로 나누어 대회가 치러졌다.

이원선 김천시검도회장은 “이번 대회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협조해주신 협회와 시 관계자들께 감사드리고, 대회 장소를 제공해주신 한국도로공사에도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대회 준비를 위해 많은 수고를 해주신 이원선 검도회장님과 협회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검도의 활성화와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회 결과는 단체전에서는 선해재가 1위, 한전 클럽이 2위, 호국 클럽과 영덕 클럽이 3위를 차지했다. 초등부에서는 박서원(금릉초) 선수 1위, 김현욱(모암초) 선수 2위, 이예훈(김천초) 선수와 장도현(김천초) 선수가 3위를 했으며, 중·고등부에서는 배용재(김천고) 선수가 1위, 임재동(성의고) 선수가 2위, 배용하(영덕고), 황보석주(석천중) 선수가 3위를 차지했다. 청·중년부에서는 이광언(김천) 선수가 1위, 이승민(호국) 선수가 2위, 김상섭(선해), 김재식(한전) 선수가 3위를 차지, 장·노년부에서는 임성규(선해) 선수가 1위, 우동주(호국) 선수가 2위, 여기홍(호국), 이준혁 선수가 3위를 했다. 여성부에서는 김수정(호국) 선수가 1위, 이지혜(김천) 선수가 2위, 박서현(영덕), 이종희(선해) 선수가 3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