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경상남도의회 권원만 도의원, 소통·협치를 위한 의령소방서 정책소통간담회

조인호 기자 입력 2023.08.25 15:30 수정 0000.00.00 00:00

소방현안업무 추진 시 협조사항 및 협력체계 유지방안 논의

↑↑ 간담회
[경남_대민포커스N=조인호기자]경남도의회 권원만(의령·국민의힘)의원이 지난 24일 의령소방서에 방문하여 지역 내 상호 긴밀한 협조체제를 유지하고 소방행정 공유와 소통을 위한 정책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김종찬 서장을 비롯한 의령소방서 소방간부 14명이 참석하여 올해 주요 소방업무 추진현황과 성과 그리고 주요 시책 추진에 따른 협조와 경상남도와 소방서의 협력 체계 유지방안 등을 논의했다.

최근 증가하는 전기차 보급수에 따른 화재 대응 방안 모색과 더불어 의령군의 소방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재난대응체계 구축과 소방인력 확보 등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는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화재 등 각종 재난현장과 상반기 전국적 호우 피해 속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는 의령소방대원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인사를 전했다. 또한 권원만 의원은 “가을철 발생하는 태풍은 강한 태풍으로 발달되는 경우가 높기에 예방·대응활동을 철저히 할 것을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권 의원은 “우리 경남도 소방 현안 업무 추진시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시민의 안전문화 정착과 안전한 경상남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