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대구시의회 조경구 의원, 소기업·소상공인과의 현장소통에 나서

정희철 기자 입력 2023.08.24 15:32 수정 0000.00.00 00:00

↑↑ 조경구 의원, 소기업·소상공인과의 현장소통에 나서
[대구광역시=정희철기자]조경구 의원(경제환경위원회, 수성구2)은 지난 18일 대구신용보증재단 범어동지점의 일일명예지점장으로 위촉돼 지역 경제 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해 소기업·소상공인의 고충을 듣고 상담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대구시의원이 일선에서 직접 지역 소상공인의 경영 애로사항을 듣고 의정활동에 반영하고자 마련됐으며, 조경구 의원을 비롯해 황병욱 대구신용보증재단 이사장, 조석하 범어동지점장 등이 참석했다.

조경구 의원은 일일명예지점장 위촉장을 수여받은 뒤, 대구신용보증재단 범어동지점을 방문한 소기업·소상공인을 맞이하고 각종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현장상담에 참석한 소기업·소상공인들은 “최근 고객이 많이 감소해 운영에 큰 어려움이 있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적극적인 자금 지원정책이 필요하다”고 했고, 조경구 의원은 이들의 애로사항에 공감하며 “소상공인들의 의견을 반영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실효성 있는 지원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조경구 의원은 “현장에서 기업인들과 소통하고 고충에 공감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대구신용보증재단과 협력해 지역 소기업·소상공인이 마주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할 수 있도록 선제적인 정책지원이 이뤄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