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한국농촌지도자 문경시연합회, 가족 한마음대회 개최

신종원 기자 입력 2023.08.18 18:10 수정 0000.00.00 00:00

농민이 잘 살고 대접받는 농촌, 농촌지도자회가 만들어간다

↑↑ 한국농촌지도자 문경시연합회, 가족 한마음대회 개최
[대민포커스N=신종원기자]한국농촌지도자 문경시연합회는 지난 18일 문경실내체육관에서 회원 및 가족, 내빈 및 관계자 7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농촌지도자 문경시연합회 가족 한마음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한국농촌지도자 문경시연합회는 문경시농업기술센터가 육성하는 농업인단체로 7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과학영농을 선도 실천하여 문경 농업 발전을 이끈 주역이다.

이날 행사에는 백승모 부시장, 황재용 문경시의회 의장, 박영서 경북도의회 수석부의장을 비롯한 도의원, 시의원들이 함께해 선진농업과 과학영농 실천 및 단체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한 우수회원에 대해 국회의원, 시장, 경상북도농업기술원장, 농촌지도자중앙·도연합회장 등 약 19점의 표창을 수여했다.

2부 행사엔 축하공연, 회원 장기자랑, 경품 추첨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돼 회원 및 가족 간 단합과 결의를 다지는 자리가 마련됐다.

곽희철 연합회장은 “이번 한마음대회를 통해 농촌지도자 회원 간의 조직력과 신뢰가 더욱 탄탄해진 것 같다.”라며, “이를 원동력으로 삼아 대한민국의 먹거리를 책임지는 대표 농업인단체로써 지역 농업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