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2023 바르게살기운동 영양군협의회 자문위원회 발대식 개최

배화석 기자 입력 2023.08.18 12:04 수정 0000.00.00 00:00

↑↑ 2023 바르게살기운동 영양군협의회 자문위원회 발대식 개최
[대민포커스N=배화석기자]바르게살기운동 영양군협의회는 17일 오후 영양군청 대회의실에서 자문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출범한 자문위원회는 전직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과 과거 읍면위원장들로 구성되어, 앞으로 협의회의 활동에 그 간의 경험을 조언하고자 출범했다.

안형욱 바르게살기운동 영양군협의회장은 ‘바르게살기 3대이념인 진실,질서, 화합의 정신으로 주민들을 위해 헌신하겠다’며 ‘자문위원회 발대식을 계기로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더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평소 영양군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자문위원들의 경험에서 나오는 지혜를 더해 그동안 보여준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지역현안에도 적극 참여하여 행복한 영양군 건설에 힘을 보태 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영양군협의회는 지난 장마철 영양읍 현리 침수가구 지원과 인근 봉화군 침수 자원봉사에 참여했고, 또한 양수발전소 유치를 위한 거리 캠페인을 제일 먼저 시작하는 등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조성하는 데 중추적 역할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