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바르게살기운동 문경시여성회, 다자녀가정과 함께하는 사랑나누기 행사

신종원 기자 입력 2023.08.17 08:22 수정 0000.00.00 00:00

다자녀가정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실천

↑↑ 바르게살기운동 문경시여성회, 다자녀가정과 함께하는 사랑나누기 행사
[대민포커스N=신종원기자]바르게살기운동문경시협의회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 문경시 여성회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8월 16일 다자녀가정과 함께하는 사랑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 행사는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추천받은 다자녀가정을 방문하여 생활에 필요한 물품과 출산용품 등을 전달하고 출산 장려 홍보도 함께 진행한다.

바르게살기운동 문경시여성회에서는 매년 출산 장려 분위기를 조성하고 인구 증가에 기여하기 위한 사랑나누기 행사를 펼쳐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올해 다자녀가정과 함께하는 사랑나누기 행사는 각 읍면동 14개 가정을 대상으로 8월 16일부터 8월 19일까지 총 3회 실시한다.

이현자 바르게살기운동 문경시여성회장은 “매년 실시하는 다자녀가정과 함께 하는 사랑나누기 행사로 이웃에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이웃에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행사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손국선 바르게살기운동 문경시협의회장은“오늘 여성회원들의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이 지역 다자녀가정에 잘 전달됐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을 꾸준히 찾아내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우리 단체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