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울진군 북면 노인대학 화합 한마당‘도화동산에서 시작된 시원한 여름방학’

배화석 기자 입력 2023.07.31 13:11 수정 0000.00.00 00:00

↑↑ 울진군 북면 노인대학 화합 한마당‘도화동산에서 시작된 시원한 여름방학’
[대민포커스N=배화석기자] 울진군 북면(면장 전극중)은 지난 27일 북면 도화동산에서 제13회 노인대학 재학생 36명과 화합 한마당을 진행했다.

북면 노인대학은 지난 1학기 동안 다양한 전문 분야의 강사를 초빙해 건강·교양·시사 등 시대 변화에 발맞춘 정보 등을 학습했으며 더위를 피해 8월 한 달간 여름방학에 들어간다.

이번 북면 노인대학 화합 한마당은 (사)대한노인회 울진군지회 북면 분회(회장 장순규)의 주관으로 참여 학생들을 위한 선물과 함께 보물찾기, 노래자랑,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로 꾸며졌다. 참여자들은 학창 시절의 소풍이 생각난다며 행사를 준비해준 노인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장순규 북면 분회장은“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화합 한마당에 참석해준 노인대학 학생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오늘 하루는 신나게 즐기고 도화동산에 부는 시원한 바람처럼 여름방학도 시원하게 보내시고 건강하게 2학기에 다시 만나자”라고 말했다.

전극중 북면장은“어르신들이 노인대학을 통해 보람 있고 뜻깊은 노년 생활을 보내시길 바라고, 화합 한마당을 치르면서 좋은 추억을 하나 더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며“뜻깊은 자리에 참석하여 영광이고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교육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