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경주시 황성동 익명의 기부자, 피자 35만 원 상당 기부

권용근 기자 입력 2023.07.04 13:34 수정 0000.00.00 00:00

행복공유냉장고 통해 저소득 한부모가구 등 어려운 가구에 전달 예정

↑↑ 경주시 황성동 익명의 기부자, 피자 35만 원 상당 기부
[대민포커스N=권용근기자]경주시 황성동행정복지센터는 익명의 기부자가 3일 ‘식모회’를 통해 35만원 상당의 피자를 저소득 한부모가구와 생활이 어려운 가구를 위해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 행사에는 황성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을 비롯해 행복공유냉장고를 운영하는 동천동과 용강동 행정복지센터의 직원들이 함께했으며 익명의 기부자와 ‘식모회’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편 식모회는 김은정집밥카페, 새파란보스족발, 운수대통닭갈비, 마라향, 교동집밥, 궁한정식, 한스델리, 큰기와, 김경진라이브뽕닭, SH광고기획 등 회원업체가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하고자 모여 만든 단체다. 매주 행복공유냉장고에 식료품 기부하며 지역 복지안전망을 구축에 힘쓰고 있다.

기부자는 “식모회에서 매주 행복공유냉장고를 통해 식료품을 기부한다는 소식을 듣고 저도 용기 내어 이웃들에게 기부할 기회를 가지게 됐는데 정말 뿌듯하며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양현두 황성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들을 살펴준 기부자에게 감사하며 필요한 이들에게 잘 지원될 수 있게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