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사)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2023 제2차 이사회 개최

편정근 기자 입력 2023.06.15 17:49 수정 0000.00.00 00:00

한마음 한뜻으로 시민모두를 행복하게 하자

↑↑ 사)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2023 제2차 이사회 개최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장마철을 앞둔 6월 중순 “한마음 한뜻으로 김천 시민 모두를 행복하게 하자”라는 명제 아래 한걸음 더 나아가고자 서로 간 토의하면서 상정 된 의안을 의결했다.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2023 제2차 이사회가 15일 자원봉사센터 교육실에서 김정호 이사장, 김종철 부이사장 비롯 이사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이 날 이사회는 사회 나영돈 국장의 성원보고에 이어 김정호 이사장의 개회선언, 인사말, 심의 및 의결안건 상정 후 간사(센터장)의 안건에 대한 설명이 이어지고 곧 이어 이모 이사의 추가설명 요청과 질문, 건의사항, 그리고 기타사항 토의 등으로 간략하게 마무리 됐다.

김정호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올해가 벌써 반이 지나고 있다. 지난 분기 인천 남동구 벤치마킹 같은 새로운 경험은 참으로 신선 하게 다가 왔다. 앞으로도 봉사체계가 밝고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 길 기원하면서 김천자원봉사센터를 제일의 센터로 만들어 보자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들 건강하자“고 했다.

본 회의 의결사항은 김천자원봉사센터에서 신청 또는 공모 사업에 선정되어 그에 따른 보조금에 대한 추가경정예산 상정에 관한 건으로 원안대로 가결됐다.
이번 가결 된 사업들은 크고 위대함 보다는 소소하더라도 시민들께서 직접 경험하고 체험 할 수 있음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는 생각이다.

오늘 참석한 이사진 모두는 지금부터는 봉사와 관련되는 모든 것에는 무조건적으로 다가가는 봉사를 펼쳐보자는 의지를 또 한번 다져본다.

회의 종료 후 지난 5월 말 경북학부모회장연합회회장으로 당선 된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김종철 부이사장께 축하의 말들을 전하고 서로 간 덕담을 주고받으며 7월 3분기 이사회를 고대하면서 마무리 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