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해피투게더 김천을 노래하는 로고송 귀에 쏙쏙!

편정근 기자 입력 2023.06.15 10:32 수정 0000.00.00 00:00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 로고송 공모전’ 56명 참가, 총 5명 수상자 선정

↑↑ 김천시청
[대민포커스N=편정근기자]김천시는 6월 14일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로고송 공모전 수상자를 발표했다.

4월 3일부터 5월 19일까지 한 달여 간 진행됐던 로고송 공모전은 총 56명이 작품을 제출했으며, 심사를 거쳐 5명을 수상자(최우수 1, 우수 1, 장려 3)로 선정했다.

공모전은 김천시에서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을 주제로 참가자가 직접 작사·작곡한 30초 이내 음원을 대상으로 했다.

심사위원은 음악 관련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했으며 주제 적합성, 창의성, 표현성, 완성도를 기준으로 공정하게 심사를 진행했다.

심사에 참여한 한 심사위원은 “수준 높은 곡이 많아 심사하는 데에 어려움이 많았다.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을 쉽게 알리고자 하는 공모전의 취지에 맞춰 수상작을 선정했다.”라고 했다.

선정된 수상작은 홈페이지 게시, 실내외 방송 등 다양한 방식으로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홍보에 활용될 계획이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로고송 공모전은 전국에서 많은 분이 참여해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시민문화 운동임을 보여줬다. 로고송을 통해 시민 여러분이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에 더 많은 관심을 두고 동참해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