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경주시 내남면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위한 캠페인 펼쳐

권용근 기자 입력 2023.06.05 17:32 수정 0000.00.00 00:00

↑↑ 경주시 내남면 청소년지도위원회,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위한 캠페인 펼쳐
[대민포커스N=권용근기자]경주시 내남면 청소년지도위원회에서는 지난 5일 내남면 삼성생활예술고 인근지역의 청소년 일탈 방지와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계도활동 및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김석수 청소년지도위원장을 비롯해 청소년지도위원, 이종주 내남면장을 비롯한 면 직원들이 함께 삼성생활예술고 인근지역의 상가와 식당 등 학교주변 청소년들이 많이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홍보물을 전달했다.

이날 지도위원들은 청소년 대상 담배·주류 판매 금지 여부 등을 자세히 점검하고 계도활동을 펼치며, 밝고 건전한 청소년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모두가 동참할 것을 유도했다.

김석수 내남면 청소년지도위원장은 “학교 주변 환경을 건전하게 조성하여 청소년들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계도활동을 실시하겠다”고 전했다.

이종주 서면장은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주시는 내남면 청소년지도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청소년들을 보호하기 위해 면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