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경주 황성동 교회 연합회, 지역 이웃을 위해 700만 원 상당 생필품 꾸러미 기부

권용근 기자 입력 2023.04.30 17:01 수정 0000.00.00 00:00

10개 교회 참여, 지역 내 어려운 이웃 위해 나눔 실천

↑↑ 경주 황성동 교회 연합회, 지역 이웃을 위해 700만 원 상당 생필품 꾸러미 기부
[대민포커스N=권용근기자]경주시 황성동 교회 연합회가 28일 지역 이웃들을 위해 700만 원 상당의 생필품 꾸러미를 황성동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꾸러미는 경주시 황성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배부할 예정이며, 각종 즉석식품, 식용유, 식재료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기탁은 경일일교회, 경주대광교회, 경주서부교회, 경주중부교회, 경주황성교회, 목원침례교회, 새경주교회, 유림교회, 주안애교회, 한마음교회 등 총 10개 교회가 참여해 진행됐다.

이에 더해 연합회는 매년 부활절과 성탄절을 맞아 지역민들과 함께 예수 부활과 탄생의 기쁨을 나누기 위한 나눔 행사를 진행하기도 한다.

지난해 4월과 12월에도 각각 750만 원 상당의 생필품을 마련해 기부한 바 있다.

이진동 연합회장은 “이웃을 위한 따뜻한 희망의 불씨를 되살리기 위해 보탬이 되어준 성도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를 이어가고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관심과 섬김을 유지하며, 가정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항상 기도하겠다”고 전했다.

최진열 황성동장은 “항상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는 나눔에 실천해준 연합회에 감사하며, 행정복지센터는 나눔과 봉사를 위한 활동이 더욱 활발해질 수 있도록 지속해 지원할 것”고 밝혔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