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경주청년포럼, 동천동 저소득 취약계층 위해 식료품 300만 원 상당 기탁

권용근 기자 입력 2023.04.20 12:21 수정 0000.00.00 00:00

동천동 행복공유냉장고 통해 필요한 가정에 전달 예정

↑↑ 경주청년포럼 동천동 저소득 취약계층 위해 식료품 기탁
[대민포커스N=권용근기자]경주청년포럼은 19일 동천동 소외된 이웃과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300만 원 상당의 식료품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 행사는 경주 식당인들의 모임인 ‘식모회’ 회원들과 함께 이뤄졌으며, 지난해 11월 개점한 행복공유냉장고 3호점에 물품을 채우며 진행됐다.

이 물품은 동천동 행복공유냉장고를 통해 필요한 가정들에 전달될 예정이다.

행복공유냉장고는 과일, 채소, 곡물류, 건조식품 등의 식재료와 라면, 국수, 통조림, 완제품 등의 물품을 나누고 싶은 사람이 제공하면, 이를 필요로 하는 가정들이 가져갈 수 있는 공간이다.

고동후 경주청년포럼회장은 “청년포럼은 배우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기부 행사에 참여해 준 ‘식모회’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전해진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것”이라고 밝혔다.

김은락 동천동장은 “경주청년포럼과 식모회 회원들의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행복공유냉장고 활성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