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문경시 도시재생, 찻사발공방 ˝갤러리 문경˝ 봄맞이 기획전 ˝다시봄˝ 운영

신종원 기자 입력 2023.02.28 08:18 수정 0000.00.00 00:00

↑↑ 문경시 도시재생, 찻사발공방 ˝갤러리 문경˝ 봄맞이 기획전 ˝다시봄˝ 운영
[대민포커스N=신종원기자]문경시와 문경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찻사발공방 전시관 “갤러리 문경”(점촌1길 14-6번지)에서 `봄맞이 전시 기획전-다시봄`을 운영한다.

찻사발공방 활성화와 주민홍보를 위해 기획된 이번 전시는 전통그림, 전통도자기, 한지공예의 특징 등에 대해 알 수 있으며 지인공방의 한지공예, 빚담협동조합의 도자기, 심천 이상배 작가의 소장 작품 등이 전시되어 있다.

전시 운영은 02.07.(화) ~ 03.04.(토) 12:00~17:00까지 일,월을 제외하고, 상시 운영된다. 이번 주말 전시가 마무리되니, 아직 방문하지 못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

찻사발공방은 호서로 5번지 일대에 작년 10월 개관하여 다양한 전시와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문경 시민이나 관광객 모두 무료로 관람 및 체험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 소개 등은 문경시 도시재생지원센터 블로그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작품 등을 구경하고 싶다면 문경 광부아트갤러리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문경시도시재생지원센터 박정호 센터장은‘원도심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대민포커스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